본문 바로가기
후기 & 이벤트

GS 거대해진 고오스 초코케익 후기

by 왕만두엄마 2024. 5. 22.

어제 GS들어가서 세숫대야 냉면 있나 구경갔다가
빵진열대에 거대해진 고오스초코케익이 눈에 잘띄게 진열이 되어있어서 
어? 하고 집어서 
만두한테 너 초코케익 먹을수있냐고 물어보니 잘 먹을수 있다고 해서
그럼 살까말까 고민하는데 
내가 집은걸 본 오른쪽 교복남자애랑 왼쪽 교복남자애가 
내가 놓으면 바로 집으려는지 되게 티나게 슬금슬금 오는게 보여서 
일단 사보기로함 ㅋㅋㅋㅋ

8800원.
 


하나 다 못먹을것같아서 
우리 사수님도 맛봐야하니 반으로 나눠서 반은 다시 만두 챙겨주기로하고
회사에 들고옴
두판 초코시트 사이에 초코 크림을 발라서 합체 해놓은 빵이였다!


나는 윗부분에 초코파이같이 초코를 겉에 입혔나 했더니~
스티커랑 빵칼이 위에 테이프로 고정되어있었다.

크기는 16cm정도?
 마우스랑 비교하면 이정도?
 
사수님이 케이크 자르실때 나는 스티커를 개봉해봄

얘는 누군지 모르겠는데 
단톡에 이게 나왔다고 하니까 

노는 단톡에 친구야가 알려줘도 모르겠음. 남매?????
 
케이크는 위의 유산지 껍데기를 제거하고 잘랐는데도
아래 유산지가  잘 안 잘라졌음. 


 중간에 초코 크림이 두툼하게 들어있었다.
만두찌가 1/2 먹기로해서 사수님이랑 나는 1/4를 나눠먹음.


크림은 음. 내 취향이 아니라서 좀 덜어먹었고
시트가 좀 퍼석 하다고해야하나 그래도 맛은있었고 
달아서 아아랑 먹었음.
 
사수님한테 소감을 물어보니
시트가 퍼석해서 자꾸 가루가 떨어졌다고 말씀해주심.
 
아기만두의 소감은 아직 안먹어서 오후에 물어보고 덧붙여야지.
 
 
+덧
GS 아저씨(점주신듯?)가 저번에 오모리김치찌개 맨날 가서 있냐고 물어봤던 아저씨라서
아저씨 세수대야 냉면 나왔던데 아세요? 하고 얘기하니까
그게 뭐냐고 자기 제품군이냐고 물어보길래
뿜에서 본 거 링크 있다고 계산찍고 있어보라고 하고 보여주니
이거 여름에 잘 팔릴것 같다고 바로 발주 넣겠다고 고맙다고 ㅋㅋㅋ 
하심
아쉽게도 아기만두는 냉면을 먹지 않아서 나는 못사지만 ㅠㅠㅠㅠ
여름에 동생네 만날때 사서 들고 가고 싶긴함. 
 
+덧덧
그리고 오늘 뭣때문에 해피포인트 앱 들어가니까
포켓몬 빵을 여기서 팔고있다

https://happymarket.happypointcard.com/hm_front/app/gateway?path=planning&v=3601

거대해진 포켓몬 최대 26% OFF!

happymarket.happypointcard.com

여기서 구입하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