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카페

벚꽃시즌 카페추천 광명 하안동 <Sweet.b>

by 왕만두엄마 2024. 4. 4.

카페.스윗비
벚꽃시즌때 3년째 오고 있는 카페
보통때 와도 좋지만 벚꽃시즌 진짜 이쁜 카페

 

경기 광명시 금당로 11-24 2층 카페 스윗비
02-898-3502

화장실 외부에 있지만 나쁘지 않음.(수압이 약함)

 

광명 하안6단지 상가건물2층

이 벚꽃나무들이 오래되어 흐드러지게 피어있음

들어오는 위치는 별루임
상가 중간으로가서 팻말찾아서 2층 계단 올라와야함
엘리베이터없음

미로찾기 같이 찾아야함 ㅋ

이쁘다

이자리 이제 4인만 앉을 수 있어서 안타깝...
창가에 풀도 많앗는데 다 사라졌네. 깔끔하긴하다.

죠기 메달트리들이 없어졌넹


파블로바 시키다가 양이 많아서
바노피 파이란걸 시켜봄.
드셔본분은 다시 드신대니 궁금해서리


이거 명화 인가 했는데 ㅋㅋㅋㅋㅋㅋ
잘보면 재밋는 ㅋ콜라주 라고 해야하나 ㅋㅋㅋ


이집 커피 맛있음
약간 산미있음.

바노피 파이 밑에 바나나 있넹 많이 안달아서 맛있음....


커피마시면서 벚꽃멍 가능한 카페
완전 추천임


멀리서 찍으니 더 이쁘네
눈꽃같음....

꽃들이 살란살랑 움직이니까
이 카페 조용한 음악이랑 어우러져서 환상적이다....♡

우리만두 자체 모자이크는 다이소 키링곰돌이 ㅋㅋ

화장실은 2층 입구에 공용으로 쓰는데 나쁘진 않음.

홍대서는 벚꽃시즌 카페 예약 하고 어쩌고 하는 기사 본적잇엇는데
여긴 사람이 음슴....
나 오래오래 해마다 오고 싶다아아아
여러분 여기.벚꽃카페 오세요
스윗비 파블로바. 바노피파이 다 맛남....

나올때 찍었는데.... 낮이 더 이쁨


4월7일 만두친구랑 또감♡

방충망 단다고 창턱 다 없앴나보네... 이쁘다.





2022년 4월

2023년 4월

파블로바 15분걸리는데 비쥬얼 훌륭함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