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 이벤트

마라공방 롯데월드점 후기

by 왕만두엄마 2024. 6. 18.

다산친구를 만나면 보통 잠실역에서 만나게 됨.
그래서 잠실에서 후기가 나오네
잠실친구랑 만두가 마라탕을 좋아해서 만나면 마라탕 먹고있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롯데월드 어드벤처동 SM-B1F-23호
롯데월드 지나서 키자니아 가는 길목에 있음.
월~금 11:00~20:30
토~일 11:00~21:30
0507-1360-1105

잠실쪽이라 그런가 피쉬볼 꼬치류 따로 돈을 받음.

아기만두는 2단계 중간매운맛 을 선택.

나의 사정으로(끝에 써놨음) 숙주 많이 넣어달라고 만두한테 부탁함

마라공방은 다른 마라탕집과 달리 소스 만드는곳이 있었다.
기본 소스 만드는 방법이 벽에 안내되어있어서 좋았음.

하지만 뚜껑이나 주변에 뭐가 뭔지 안내가 없어서 뚜껑 6개 다 열어봐야하는 난점이 있음.
뭐라고 좀 써줬음 좋겠음.
 
오른쪽 아래 긴곳에는 단무지가 있었음

음식점 가지러 가는 곳에 포토존도 있어서 신기.. ㅋ

320x100


만두는 마라탕, 나는 볶음밥..... 

사람이 많아서 넌 마라탕 먹을떄 젤 이뻐지는 자리에 앉게됨.
스티커가 왜 하나더 저기 붙어있찌.... ... 으음

퇴식구는 입구에서 나가는 방향에 있었음. 몰라서 좀 헤맸.. ㅋ

마라공방은 이 다산 친구랑 지금 두번째 갔는데
처음 마라공방간곳이 잠실새내 쪽이였음.
그날은 나도 마라탕을 먹었는데 
먹고나서 담날부터 한 6일 내내 내 몸에서 중국인 특유의 체향이 느껴져서 당혹스러웠다.
 
마라공방의 마라탕을 먹어서 그런건지.
내가 그날 체력이 딸려서 그런건지 몰라서 후기는 접어두고 
후에 다른곳 마라탕도 먹어봤는데 
다른곳은 그러지 않았고 마라공방 그랬음.
이번엔 좀 무서워서?! 나는 몇숟깔 얻어먹고 볶음밥 먹었는데도 
한 이틀 정도 그 체향이 느껴졌음...
 
만두 말로는 마유를 너무 넣는것 같다고 해서 말하던데 
그거랑 상관있는지 모르겠음.
 
마라탕은 중국음식이니까 진짜 마라탕은 따지고보면 마라공방 아닐까 싶음.
하지만 먹은 후 체향이 나는 좀 그래서 후기에다 올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