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 이벤트

다이소 굿즈 미니에코백 후기

by 왕만두엄마 2024. 6. 24.

3000원
우리는 둘다 보부상이라 작은 가방을 극혐함.....

하는데.이거 웨케이쁘냐고 충동적으로 일단.삼 ㅋㅋㅋㅋㅋ

미니에코백 화보네 화보 ㅋㅋㅋㅋ

카페에가서 찍어봄 ㅋㅋ

이 가방 택도 이뻐! 다이소 굿즈에.이건 첨보네
귀엽다.
검정도 있었지만 빨강이 더 앙증맞음.

가방도 분해가 됨
작은인형한테 잘 어울림 ㅋㅋㅋㅋ

하지만 가방에 매달린게.더 귀여우니 다시 가방에 달아놔야지.

택 귀여워서 안떼기로함


사고 고민해하는 아이템임
어디다 써서 잘 썼다고 소문내지.....

728x90